오컬트/일본괴담

일본 2ch 공포 괴담, 흉가에 벽장 아줌마

by Occult.s 2020. 6. 11.

개인적으로 트라우마 이야기로. 가족 이외는 모르고 그 누구에게도 말한 적이 없다 집은 전근 족으로 어릴 때는 2 ~ 3 년 간격으로 이사하고 있었다
초등학교 3 학년 ~ 4 학년 때 사는 것은 교토의 한 도시였다지만 아파트 (관사?)의 뒷면은 산이되어 있었다

 

인근 친구와 잘 뒷산을 탐험하고 있었던 것이지만, 부모로부터 말해지고있는 것도 있고 너무 안쪽까지 들어 가지 않았다 어느 날, 부모들에게는 비밀로 친구 3 명 정도와 뒷산 깊숙이 들어간 적이 있었다

 

 

아마 30 분 정도 적당히 걷고 있으면, 폐가가 있었다. 별도로 보통 폐가이었다

 

우리들은 텐션 올라 버려진 집 안에 들어가 탐험하고 있었다. 단층 3LK 정도의 구조 였다 버려진 집 거실 것으로 보인다 방에 에로 책이 몇 권 떨어지고있어, 에로가키이었다 친구들은 환호하고 그것을 읽어했다
나는 아직 거기까지 관심 없었기 때문에 적당히 친구가 에로 책 읽고있는 것을 뒤에서 본 후에 다른 객실을 탐구했다 옆방에 들어 갔지만, 특히 가구 같은 건 없었던 것 같아요. 벽장이있을 뿐이었다.

 

나는 벽장 맹장을 열었다. 그러자 벽장 상단에 통통 아줌마? 이 돌아서 정좌를 조금 무너 뜨린 느낌으로 앉아 있었다
너무 의외지나 두려움이나 의심보다 그때의 나는 화가! 라고 빠니쿠 하였다
하지만 2 ~ 3 초해도 아줌마는 이쪽으로 등을 돌린 채 였으므로, 아줌마는 나에게 아직 깨닫지 않고 이대로 조용히
문 닫으면 들키지 않을까,라고 생각한 나는, 조용히 미닫이 문을 다시 닫으려고했다

 

그리고, 미닫이 문에 손을 댄 순간 아줌마가 갑자기 뒤돌아했다

 

지금도 분명히 기억하고 있지만, 아줌마의 얼굴이 위험 없었다 안구가없고, 눈 부분이 보 콜리와 검은 구멍이 있었다. 입 열려 있었어하지만 치아도 없었다 그리고 얼굴 곳곳에서 피가 흐르고 있었다.

 

나는 비명 쏜살 같이 집을 뛰쳐했다. 친구를두고. 돌아 오는 길 잘 기억하고 있지 않지만, 어떻게 든 집으로 돌아왔다. 또 달리고있는 동안 계속 울고있을 뿐이었다.

집 앞까지 와서 오히려 냉정하게했지만 부모에게 이야기하자할지 고민했다. 말하면 혼날 생각했기 때문. "마음대로 뒷산의 안쪽에 가서!」라고. 결국 가만히있는 것을 결정했다. 또 친구 따위 까맣게 잊고 있었다.

그리고, 집 돌아 무서운 불식하기 위해 선의 시작했다. 확실히 DQ3이었다고 생각한다. 우리집의 FC가있는 방에는 미닫이 문이있다. DQ하고있는 도중에, 미닫이 문 쪽에서 소리가 들린 것하고 돌아 보니, 미닫이 문이 조금 열려있어, 속에서 아까 안면 엉망 아줌마가보고했다.
나 또한 절규하고 부엌에있는 어머니에 泣きつい했다. "벽장에 아줌마가있다!"라고 전했다.
어머니가 나를 달랬다 후 선 방의 벽장을 확인 갔다. 이제 나는 그저 무섭고 부엌에서 굳어 있었다.

바로 어머니가 "아무것도없는 아니야"라고 말했기 때문에 조심 조심 확인에 갔다. 어머니는 미닫이 문을 연 채로 "어디에 아줌마가있어?"라고 물어 왔지만, 아줌마는 아직 맹장있어 안구 없는데 내 쪽을보고 있었다. 어머니는 보이지 않았다. 나는 거기에서 기절 한 것 같다.

그 이후 벽장 (있는 방)이 안되게되었다. 여행지의 여관이 벽장에도 있었다 때는 정말로 곤란했다. 지금도 벽장에 아직 아줌마가 있는지는 모르겠어하지만 무서워서 확인할 수 없다. 라고인가,하고 싶지 않다

지금까지 3 회 아주머니 보았다지만, 볼 때마다 조금씩 벽장에서 몸을 내오고있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