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트/일본괴담

일본 2CH 번역괴담 - 오래된 우물

by Occult.s 2020. 4. 7.

학교에 다니는 A 군의 괴담이 유명했다 B 군의 이야기에 따르면 학교 뒤에있는 산에는 오래된 우물이 있고 그 우물을 한밤중에 들여다 보면서 수면에 자신의 얼굴이 비치지 않으면 1 주일 이내에 죽어 버리는 것이었다

 

 

그 소문을 확인하고자 C군은 한밤중에 우물에가서 얼굴을 비추었다 그런데 수면에 얼굴을 비치지 않았고 갑자기 고열로 인해 학교에 못 나왔다

A 군은 그 소문을 확인하려고 친구 D군과 함께 그 우물에 가기로 했다 한밤중에 집을 빠져 나와 우물에 도착했지만 A군은 순간 겁이 났다

그러나 반 친구들 앞에서 별거아니겠지 확인한다고 말해버렸기 때문에 이대로 되 돌아갈수가 없었다

A군와 D군은 무서운 우물을 들여다 보았다 그러나 수면에 떠오르는 얼굴은 하나였다. 정신없이 산을 달아 내린 두 사람은 서로 그 수면에 비친 얼굴이 자신이라고 생각했다

 

다음날 학교에서 두 사람은 어젯밤의 사건을 모두 B 군에게 말했다 그러자 이야기를 듣고 있던 B 군은 얼굴이 새파래졌다 그것을 본 A 군이 어떻게했는지 묻자 새파란 얼굴로 B 군이 말했다

 

그 소문은 내가 만든 거짓말이야 그 우물은 물이 없어... 너희들이 본 얼굴은 도대체 누구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