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트/미스터리

일본 애도시대 우츠로부네(日本 江戶時代)에 UFO 근접 조우 사건

by Occult.s 2020. 2. 16.

1803년 2월 24일 일본 애도시대 우츠로부네 (日本 江戶時代)에 UFO 근접 조우 사건은임진년 왜란이 성웅(聖雄) 이순신의 활략으로 조선의 승리로 끝난 뒤 사회적 기반과 가치관 규정들이 새롭게 정립되던 시기였다

 

 

1803년 2월 24일 오후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가신 오가사와라 엣추노카미가 지배하는 히타치 국 영지내에 하라야도리 해변(현재의 이바라키 현으로 추정)에서 기묘하게 생긴 배가 발견되었다 바다에 어부들이 그 배를 해변으로 끌고왔는데 직경이 5.4m 상부는 유리와 강철판으로 덮혀있었고 배안에는 이상한 옷차림을 한 여성이 있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붉고 말도 통하지 않았으며 60cm정도 크기의 사각형 물건을 소중히 안고 있었다

마치 UFO 와 같은 이 그림에 등장하는 것은, 바킨의 소설(전14권)에 수록되어있는 "우츠로부네노 반죠(うつろ舟の蛮女)" 라는 짧은 이야기로,  일본 해안에 표착한 수수께끼의 우츠로부네와 그것에 타고있던 수상한 이방인 여자에 관한 이야기다

배 치곤 상당히 이상한 모양이였고 그 안에 타고 있었던 여성의 모습 또한 신비하고 낯선 모습이었다

 



특이한 것은 허주의 모습인데 원반형의 UFO형태에 상단엔 기이한 문자들이 새겨져 있다
철판과 유리로 제작된 현대의 UFO형태와 여성이 탄 비행선의 우주어에 가까운 상형문자가 적혀 있었다

 

발견된 배와 그 여인이 어떻게 이후 상황 전개가 되었는지 더 이상 설명이 없다

 

배라고 표현을 했지만 우주선에 가까웠고 그 여성은 우주 어딘가에서 불시착으로 지구로 왔을 가능성이 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