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슈

승리 육군현역 입대

by Occult.s 2020. 3. 9.

가수 승리는 빅뱅 전 멤버 범죄 혐의를 받는 피고인,사업가로 버닝썬 게이트 사건으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어었다 각종 예능에서 젊은 사업가로 위대한 승츠비 캐릭터로 떼돈을 벌었지만 이면에 숨겨져 있던 추악한 진실이 드러나게 되면서 불구속 상태로 현역 입대했다

 


9일 오후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를 했고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자대 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육군 방침에 따라 ‘드라이빙 스루’ 방식으로 입영 절차를 밟았다 입대 소감, 버닝썬 논란 등에 관한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지 않았다고 한다

 

지난해 3월 입대 예정이었지만 그해 1월 버닝썬 게이트 사건이 터지면서 수사 때문에 입대가 연기 되었다 성 접대, 탈세,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단톡방) 몰카 공유 등 여러가지 의혹이 불거졌고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으며 현행법에 따라 앞으로 군사 법원에서 남은 재판을 한다.

 

 

결국 2019년 3월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연예계 은퇴를 발표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