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트/미스터리

대한민국[한국] 경기도 가평 ufo 사건

by Occult.s 2020. 2. 18.

대한민국[한국] 경기도 가평 ufo 사건,1995년 9월 4일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설곡리에서 문화일보 김선규 사진 기자에 의해 ufo사진이
찍혔다 시골마을의 가을 정취를 담은 정경을 촬영하기 위해 가평을 찾은 기자가 곡식을 터는 시골 노부부를 찍은 사진이었다

 

 

인화해 보니 오른쪽 구석에 알 수 없는 물체가 포착되었다
0.2 ~ 0.3초 간격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을 인화해 보니 첫번째 사진과 세번째 사진엔 아무 문제가 없었으나 당시 찍은 사진 중 두번째 사진의 오른쪽 구석에 알 수 없는 물체가 포착되었고 그 형상이 UFO와 흡사하여 순식간에 화제가 되었다

 

 

이 ufo는 직경 450m짜리 물체가 고도 3500m에서 초속 108km로 비행하고 있었다 상상하기 힘든 속도로 비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찍힌 것만 해도 말도 안된다 그런데 이 사진에는 잔상과 베이퍼 현상까지 선명하게 포착되었다 딱 말해서 우연으로 찍힌 사진이다

 

사진 원본과 필름은 여러 UFO 연구단체, 학술단체, 프랑스 우주항공국 등에 보내졌고 검증을 통해 조작이 아닌 사실이라고 밝혀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