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트/실화괴담

중국 베이징 375번 버스 귀신괴담

by Occult.s 2020. 2. 9.

이 이야기는 1995년 11월 14일, 황량한 밤 중국 베이징에서 실제로 일어났던 일이다 조용한 밤 한가운데 375 번 노선의 버스가 운행 중이었다 이 버스는 위안 밍 위안 터미널에서 베이징 시앙 샨 지역으로 출발했다

 

 

젊은 신혼부부와 노인, 청년 총 4명의 승객이 샹산행 375번 막차를 탑승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세 사람이 버스를 탈려고 손을 흔들고 있었다 버스는 멈춰서 문을 열었주었고 청나라 복장을 한 3명의 사람들이 버스에 올라탔다

 

그들 사이에 세 번째 남자를 돕고 그의 어깨를 잡고있는 두 남자가있었습니다.  가운데의 남자는 흐트러져 보였고 그의 머리는 숙여서 아무도 그의 얼굴을 볼 수 없었습니다.  세 사람 모두 청나라 왕조의 전통 예복을 입고 있었고 그들의 얼굴은 창백했다

 

버스의 다른 승객들은 무서워했고 버스운전기사와 버스안내양은 근처에서 드라마를 촬영한 배우 일거라며 안심시켰다
늙은 여자노인은 계속 돌아 서서 버스 뒤쪽에 앉아 있던 세 명의 낯선 사람을 쳐다 보았다 침묵이 흘렀고 승객 중 누구도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4정거장을 지난뒤 신혼부부가 내렸다 젊은 부부가 내린 직후 버스에 타고 있던 늙은 여자노인은 아까 전 탑승한 세명의 사람들이 다리 없는 귀신임을 알아채고 바로 앞에 있는 청년을 때렸고 소리를 지르며 자기 지갑을 훔쳤다고 관심을 끌었고 늙은 여자노인과 청년은 다투었고 둘 다 버스 운전기사에 의해 쫒겨났다

버스에 내리자 마자 늙은 여자노인은 더 이상 화를 내지 않았고 "난 그냥 다리가 없는 귀신에게서 네 목숨을 구했다"고 청년에게 말한뒤 떠났다
다음 날,늙은 여자노인과 청년은 경찰서에 신고했으나 아무도 믿지 않았다

그 다음날, 버스 회사는 지난 밤, 375 번 도로의 버스 운전기사와 버스안내양이 함께 사라졌다며 경찰에 신고를 했다 이후 경찰은 곧바로 늙은 여자노인과 청년을 찾아가 조사를 했고 그날 밤, 베이징 이브닝 뉴스와 베이징 뉴스가이 이야기에 보도되었고 늙은 여자노인과 청년 당시 있었던 일을 TV에서 생방송으로 인터뷰를 했다

 

실종된지 3일째날 버스는 종점역인 샹산에서 100km 떨어진 미윈 저수지 물속에서 3구의 시체와 함께 발견되었다 조사한 결과 버스 내부에는 매우 심하게 분해 된 버스 운전기사,버스안내양,미확인 남자 총 3구의 시체가 있었다

 

미연 저수지까지 갈수 있는 연료가 부족했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경찰(공안)이 연료 탱크를 열어보니 연료 대신 피가 가득 차있었다
이후 CCTV 조사를 했으나 어떤 CCTV도 375번이 사고를 낸 것을 담아내지 못했다 이 사고는 베이징시 시민들의 잊지못할 괴담으로 남게 되었다

2015년에 영화화되었을때  3명의 청나라 의상 귀신 역 배우들이 오지 않은 상황에서 촬영을 하고 있었는데 피투성이로 물든 턱시도의 남성과 검은 기름이 흐르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여성이 같이 찍혔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