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슈

안소희 유튜브 채널 개설 브이로그 공개

by Occult.s 2020. 7. 4.

배우이자 걸그룹 원더걸스의 전 맴버인 안소희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2020년 7월 3일 바로 어제네요~ 첫 브이로그는 가구 쇼핑에 대한 주제로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만들게 된 이유가 취향을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개인 채널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안소희


안소희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텐데요? 원더걸스 데뷔전 안소희는 SM 외모짱 선발대회에 지원을 했고 연습생이 되지 못했습니다 그러던중 자주 연락하고 지내던 SM직원과 함께 JYP로 옮기면서 JYP 공개 오디션에 합격해서 원더걸스에 합류 했습니다

 

 

그리고 원더걸스 정규 1집 타이틀 곡 텔미(Tell Me)의 '어머나' 구절로 일략 스타가 되어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게 됩니다

이후 영화, 드라마에 배우 활동을 했지만 연기력 논란 즉 연기력이 어설프다고 악평을 듣게 되지만 배우의 길을 포기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2020년 8월 예정인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송 시간은 토, 일 밤 10:50에 시작하고 16부작으로 미스터리, 스릴러, 판타지 장르로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판타지 드라마라고 보시면 됩니다

 

출연은 고수, 허준호, 하준, 서은수 그리고 안소희가 나온다고 합니다

 

 

안소희 유튜브 구독자수는 벌써 2만명이 넘었습니다 ㄷㄷ 이번주안에 10만명은 돌파하겠네요? 링크

 

안소희

 

www.youtube.com

 

안소희 유튜브 주소는 위에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가집니다 이제 유튜버는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연예인들도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는게 평준화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