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트/미스터리

미스터리, 중국 로즈웰 사건 외계인 드조파인

by Occult.s 2020. 6. 20.

1937년에서 1938년 사이 티벳과 중국의 접경지대인 히말라야의 치 푸 테이 지대에서 동굴과 무덤에 대해서 대규모 고고학적 발굴조사가 시작되었다 1938년, 중국의 고고학자인 춤 움 누이가 높이 1.38m의 높이를 가진 무덤을 발견했는데 큰 머리를 가진 해골이였고 신비한 물건들을 발견했다

 

드조파인이 발견된 산, 동굴

그 신비한 물건은 원판형의 띠가 둘러쳐진 원반 비문 디스크로 가운데에서 직경 8cm의 드조파 원판이 700개 이상이 발견 되었다

 

원반형 디스크

 

무덤의 벽에는 떠오르는 태양의 조각, 달, 별, 지구, 산, 지구와 하늘을 연결하는 점선이 발견되었고 디스크와 벽화는 약 12,000년 전것으로 확인 되었다

그렇게 아무것도 확인 하지 못한채 디스크와 다른물건들은 북경 대학교에서 20 년간 보관되었다

 

이후 1958년 북경의 Tsum Um Nui 박사가 디스크를 조사했는데 결국 기호를 해독했고 고대의 외계 우주선이 약 12.000만년전에 지구에 추락했다는 것을 알아냈다
추락한 우주선에는 드조파인(Dropa)들이 있었고 열흘 동안 동굴에 숨어 있었고 더 이상 자신의 별로 돌아갈수 없게 되자 지구에 남아 후손들을 남겨두었다는 내용이다 

 

실제 드조파인



이후 알려진 바로는 티베트 산맥에 외계인의 후손들이 사는데 12,000년전 시리우스 성계에서 왔고 외계인 후손인 드조파인이라고 밝혔다
드로파인들은 마을을 만들어서 인간과 관계를 맺고 자손을 낳았는데 그 자손들이 지금의 드조파인들이라고 한다

1995년도 신추안 주에서 120여명의 드조파 혼혈인들을 발견했는데 어른 키는 90cm ~110cm로 인간 어린이만한 키로 언론에 소개되었다가 1998년 책 The Chinese Roswell(중국의 로즈웰)으로 인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당시 이 무덤의 주인이 고릴라나 영장류로 생각했지만 20년뒤 원판형에 새겨진 암호를 해독한 후 외계인 드조파인을 알게 된다 하지만 중국 정부는 외계인 드조파인 사건에 대해 비협조와 방해로 더욱 자세한 조사를 할수 없게 되었고 이렇게 일부분만 공개가 되어 외계인들이 우리 지구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 할수 있었다

 

 

반응형

댓글